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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 및 체계

고객 윤리규범 준수

코웨이는 자체적으로 고객 윤리규범을 제정하여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만족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객 윤리규범


  •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진정한 요구는 항상 옳다고 생각하며, 고객만족을 모든 판단·행동의 최우선으로 삼는다.



  • 고객에게 진실만을 말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정당한 요구에는 신속·정확하게 응답한다.



  • 고객에 대한 정보와 자산을 당사자의 승인 없이 무단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VOC 채널 운영

코웨이는 효율적인 VOC 관리를 위해 기존의 VOC 채널을 통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 내·외부의 VOC 채널을 통합해 VOC 데이터를 축적하고 분석하는 과정부터 개선과제 도출 및 해결과정까지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선제적으로 이슈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VOC 채널을 통해 제기된 개선과제는 유관부서에 전달되고, 주기적으로 처리 현황을 모니터링하여 개선활동이 이루어지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개선이 완료된 과제는 현장 실행 모니터링 및 만족도 평가를 실시하여 개선 이후의 효과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검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VOC 처리 프로세스
전사 VOC 채널 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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