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글로벌 리포팅 이니셔티브(GRI)의 스탠더드가 권고하는 보고 주제 결정에 대한 가이드를 준수하여 보고서를 작성하였습니다. GRI Index 보고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Social Performance(GRI 4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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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ification | Disclosure | Indicators | Page | Note | ||
GRI 401 : 고용 2016 |
103-1, 103-2, 103-3 | Management Approach | 바로가기 | |||
401-1 | 신규채용과 이직 | 바로가기 | ||||
401-2 | 비정규 직원 혹은 파트타임 직원에게는 제공되지 않는 정규직 직원 대상의 보상 | 바로가기 | ||||
401-3 | 육아휴직 현황 | 바로가기 | ||||
GRI 403 : 산업안전보건 2016 |
103-1, 103-2, 103-3 | Management Approach | 바로가기 | |||
403-1 | 노사공동 보건안전위원회가 대표하는 전체 근로자 비율 | 바로가기 | ||||
403-2 | 부상 유형, 부상 발생률, 업무상 질병 발생률, 휴직일수 비율, 결근률, 업무 관련 사망자 수 | 바로가기 | ||||
403-4 | 노동조합과의 정식 협약 대상인 안전보건 사항 | 바로가기 | ||||
GRI 404 : 훈련 및 교육 2016 |
103-1, 103-2, 103-3 | Management Approach | 바로가기 | |||
404-1 | 임직원 1인당 평균 교육 시간 | 바로가기 | ||||
404-2 | 임직원 역량 강화 및 전환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 바로가기 | ||||
404-3 | 정기적 성과 및 경력 개발 리뷰를 받은 임직원 비율 | 바로가기 | ||||
GRI 405 : 다양성과 기회균등 2016 |
103-1, 103-2, 103-3 | Management Approach | 바로가기 | |||
405-1 | 거버넌스 기구 및 임직원 다양성 | 바로가기 | 이사회는 남성으로 구성되어 있음 | |||
405-2 | 남성 대비 여성의 기본급 및 보상 비율 | - | 남녀 기본급 동일함 | |||
GRI 412 : 인권평가 2016 |
103-1, 103-2, 103-3 | Management Approach | ||||
412-1 | 인권 영향평가 혹은 인권 검토 대상 사업장 | 바로가기 | ||||
412-2 | 사업과 관련된 인권 정책 및 절차에 관한 임직원 교육 | 바로가기 | 성희롱 예방교육 수료 : 1,324명 | |||
GRI 413 : 지역사회 2016 |
103-1, 103-2, 103-3 | Management Approach | 바로가기 | |||
413-1 | 지역사회 참여, 영향 평가 그리고 발전프로그램 운영 비율 | 바로가기 | ||||
413-2 | 지역사회에 중대한 실질적/잠재적인 부정적 영향이 존재하는 사업장 | - | 해당사항 없음 | |||
GRI 414 : 공급망관리 2016 |
103-1, 103-2, 103-3 | Management Approach | 바로가기 | |||
414-1 | 사회적 영향평가를 통해 스크리닝된 신규 협력사 | 바로가기 | ||||
414-2 | 공급망 내 주요한 부정적인 사회 영향과 이에 대한 시행 조치 | 바로가기 | ||||
GRI 416 : 고객 안전보건 2016 |
103-2, 103-3 | Management Approach | 바로가기 | |||
416-1 | 제품 및 서비스군의 안전보건 영향 평가 | 바로가기 | ||||
416-2 | 제품 및 서비스의 안전보건 영향에 관한 규정 위반 사건 | - | 해당사항 없음 | |||
GRI 417 : 마케팅 및 라벨링 2016 |
103-2, 103-3 | Management Approach | 바로가기 | |||
417-1 | 제품 및 서비스 정보와 라벨링 | 바로가기 | ||||
417-2 | 제품 및 서비스 정보와 라벨링에 관한 법률규정 및 자율규정을 위반한 사건 | - | 해당사항 없음 | |||
417-3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규정 위반 | - | 해당사항 없음 | |||
GRI 418 : 고객정보보호 2016 |
103-2, 103-3 | Management Approach | 바로가기 | |||
418-1 | 고객개인정보보호 위반 및 고객정보 분실 사실이 입증된 불만 건수 | - | 해당사항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