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의 2017년 방향성이 코웨이에 대한 세상의 신뢰를 바로 세우는 일이었다면, 2018년에는 물과 공기, 나아가 사람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대표 기업으로서 신뢰강화에 주력하고자 합니다.
이에 코웨이는 2018년 경영혁신 방향성으로 ‘코웨이 트러스트 리블루션(Coway Trust Re:BLUETION)’을 수립하였습니다. 모든 기업이 혁신을 말하지만, 코웨이가 추구하는 혁신은 우리가 잘할 수 있는 일, 해야 하는 일에 집중해서 코웨이만의 강점을 진화시키는 것 입니다. 이를 통해 일하는 방법의 혁신(New way of doing business)을 이루고자 합니다.
코웨이의 혁신은 기술 및 제품, 고객 및 현장, 조직문화 전반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각 분야별 혁신활동을 통해 코웨이는 더 나은 세상 구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