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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1. 시장 리더십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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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슈에 대한 접근

Business Relevance & Approach

고객 요구의 다양화와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디지털 기술이 접목된 제품의 등장, 미세먼지 등 대기환경 악화에 따른 환경가전에 대한 수요 증가 등 대내외 환경이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내외 기업들은 연구개발에 지속적으로 비용을 투자함과 동시에 지적재산권 등 무형자산을 확대하고 고객별 서비스를 제공해 향후 수익 창출 기반을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코웨이 역시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물과 공기, 환경을 넘어 생활의 전반에서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이행하고, 코웨이가 가진 핵심역량과 IoT기술, 빅데이터 등을 활용해 제품과 서비스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7년에는 IoT 적용을 고도화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와 같은 주력 제품에 기능과 서비스를 결합하였으며, 아마존, 애플 등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제품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서비스 혁신에 주력하였습니다.

Activities

  • R&D의 지속적 혁신

  • 기술 및 제품 경쟁력 강화

  • 고객 맞춤 솔루션 제공

Business Case

코웨이 물 연구원 ‘워터 소믈리에’로 집중 양성

책임지는 안심, 서비스 책임제 실시

Performance

  • 연구개발비 비중

    (매출액 대비)

    1.44%

  • CES 2018
    혁신상 수상

    5개 부문

cow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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