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의 제품은 물과 공기를 다루고 오랜 기간 일상적으로 사용된다는 점에서 제품의 안전성, 성능의 항상성 등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코웨이가 추구하는 ‘품질경영’은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안전하고 무해하며 변함없이 성능이 지속되도록 하는 등 제품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하는 일련의 과정입니다.
코웨이는 품질기획 및 관리, 품질보증과 개선 활동 전반에 걸쳐 단계별로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제품개발 시 규정에 의거하여 각 단계마다 신뢰성 및 안전성 검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고객 관점’ 그리고 ‘광의의 관점’에서 품질경영을 이행하기 위해 모든 업무 프로세스와 활동을 재정립하고 관련 활동을 이행하였습니다. 특히 무한책임위원회 운영 활성화, 통합인증시스템(CICS) 리뉴얼, 화학물질 관리 체계 강화, 고객관점의 서비스 품질 개선 등을 중심으로 제품 안전 및 품질 강화를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고객관점의 품질경영 이행
제품 인증관리 고도화
안전규격 예방관리 시스템 구축
소비자 전기안전
인증 보유현황
128건
국제안전인증센터
공인시험소 보유 현황
12개
제품 안전성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