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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정수기,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 정수기,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BSTI 총 862점으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33위 선정  - AIS(아이스) 정수기 출시하고, 물맛 연구소 통한 맛있는 물 연구 지속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코웨이 정수기'가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Br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 정수기는 BSTI 총 862점(1000점 만점)을 얻어 33위를 기록했다. 순위는 전 분기와 동일하지만 총점은 6점 올랐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24.1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37.9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코웨이는 최근 'AIS(아이스) 정수기'와 'AIS 정수기 스파클링'을 출시하며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RO(역삼투압)필터 기술과 크리스탈 제빙 특허 기술이 적용된 혁신 제품이다.   또한 코웨이는 혁신 제품 출시와 함께 물맛 연구소를 통해 '깨끗하고, 맛있는 물'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도 지속하고 있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코웨이는 지난 1989년 창립 이후 지금까지 더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라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대한민국 대표 물 기업이라는 책임감을 갖고, 고객들이 믿고 마실 수 있는 정수기 제품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히 보기'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참여
코웨이, 3년 연속 환경부와  '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참여   - 주거 환경 치약계층 대상 공기청정기 및 관리 서비스 2년 무상 제공    코웨이는 지난 24일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기청정기를 무상 기증한다고 밝혔다.   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사업은 사회취약계층 약 1700가구를 대상으로 실내환경 유해인자 진단∙컨설팅을 진행하고 실내환경이 열악한 가정에 코웨이를 비롯한 관련 기업의 물품을 제공해 환경을 개선해주는 사업이다. 코웨이는 3년 연속 환경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환경성질환 예방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코웨이는 실내공기질 개선에 필수적인 공기청정기를 지원하고 필터 교체 등의 관리서비스를 2년 동안 무상 제공한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박찬정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은 "코웨이는 실내 공기질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맑은 공기를 연구 분석하는 국내 대표 기업으로 환경부와 함께 취약계층의 주거 환경 복지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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