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닫기
  • 코웨이 홈페이지
  • 무한책임 위원회
  • 코웨이 공기연구소
  • 요약보고서 다운로드
TOP
퀵메뉴 열기

파트너

  • 지속가능경영성과
  • 파트너
  • 전략 및 실천조직

전략 및 실천조직

전략 및 실천조직

코웨이는 영업·서비스 파트너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상생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의 파트너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여 브랜드 가치와 코웨이에 대한 만족도를 제고하는 영업의 핵심인력입니다. 이에 영업·서비스 파트너가 현장에서 더욱 쉽게 고객에게 서비스와 판매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불만 고객 대응, 클레임의 미처리 또는 오처리를 예방하기 위해 컴플레인 매니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현장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컴플레인으로 인한 리스크를 사전에 예방하고 있습니다.

사전서비스

코디 약 12,200

고객의 가정에 방문하여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환경가전 제품에 대한 점검 및 위생관리 서비스 제공

홈케어 닥터 약 1,200

케어 서비스 가입 고객 대상 정기적인 매트리스 위생 관리서비스 제공

사후서비스

CS 닥터 약 1,600

제품 설치, 이전, 해체 서비스 및 A/S를 제공하여 고객만족 극대화

판매

방문판매원 약 2,200

젊은 판매 조직 블루버드 등 회사를 대신하여 고객에게 제품 정보를 전달하고 판매활동 수행

Business Case

빅데이터를 활용한 스마트 영업시스템 운영

코웨이는 30년간 축적한 내부 정보와 지역별 외부 정보를 활용해 지역 단위의 빅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스마트 영업시스템'을 2017년 개발하였습니다. 내부 정보는 코웨이의 고객 현황, 제품군별 사용현황, 가구 침투율 등의 고객 관리에 대한 정보이며, 외부 정보는 지역별 인구 밀도, 주택·가구 현황, 기후, 주변시설 등의 지역 환경에 대한 정보입니다. 스마트 영업시스템은 코웨이 방문 판매 조직에 보급하여 신규 고객 발굴과 기존 고객 관리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coway
  • 대표이사 : 이해선
  • 사업자등록번호 : 307-81-06054
  • 통신판매번호 : 제 2005-21호
  • 본사 :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88 중앙일보빌딩 11층~17층
  • 사업장주소 : 충남 공주시 유구읍 유구마곡사로 136-23
  • 고객센터 : 1588-5200
  •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00 ~ 오후 6: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2:00, 국공휴일 오전 9:00 ~ 오후 4:00
COPYRIGHT COWAY CO., LTD. ALL RIGHTS RESERVED.